다이어트로 타업체 도시락을 주문해서
다이어트로 타업체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다가 질려서 다신샵에서 주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맛도 있고 칼로리조절도 되어 몇번 주문을하게 되었는데 이번 구매에는 스푼을 안보내주셨더라구요...그래서 별점 빼요ㅠㅠ 담에도 주문할거지만 스푼 꼭꼭 챙겨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