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20.12.28 월
다시 다이어트 시작
살 좀 빠졌다고 요새 먹었네요
여전히 술도 마시고 그래서 다시 해봅니다
47.4kg
점심 : 볶음밥3/4 만두2 탕수육
저녁 : 딸기 귤 화이트하임1개
운동 : 만보 필라테스
홈트 : 티파니허리운동 크런치250개 레그레이즈120개 플랭크120s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