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핀 원래 좋아하는데 양은 아주적어서
머핀 원래 좋아하는데 양은 아주적어서 오자마자 먹어치워서 사진이가 읎네요ㅠㅋㅋ냉동실에서 꺼내서 실온에 잠시 두고 다른일하면, 찬기만 없어지면 먹었어요 밀도감있고 맛도 괜찮네요 양이 너무 적은게 흠이지만ㅜ그렇게 달지않구 좋아요 포장이 더욱 간결해지면 좋겠어요 냉동고가 작고 쓰레기문제도 그러니까 아무튼 매번 사먹을수 없다면 쟁여놓고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