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을 너무 좋아하는데 일반조미김은 소
김을 너무 좋아하는데 일반조미김은 소금이랑 기름이
많아서 먹기에 짜고 칼로리가 높은데, 이 아이는 조미가 돼있지않아 담백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너무 좋아요~
김 사이에 들어있는 아몬드 슬라이스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