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하나도 아깝네요ㅜ 맛도 그렇지만
별 하나도 아깝네요ㅜ
맛도 그렇지만
먹고나면 입에 공업용 기름이 코팅된 느낌.
식도,기관지도 코팅될까 겁나요.
하지만 동생은 먹을만 하대요.
전 이과자 평점이 높은게 이해가 안가네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