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꾸덕하고 맛있습니다. 첫입은 좀
진짜 꾸덕하고 맛있습니다. 첫입은 좀 심심하다 싶었는데 자꾸먹다보니 크림치즈 같아요~ 특히 빵이나 통밀 크레커에 발라 먹으니 아주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