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많이 달지도 않고 자주 구입..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많이 달지도 않고 자주 구입하게 될것같아요
짠맛이 좀 아쉽긴한데 다른 일반과자에 비하면 뭐 이정도는 괜찮겠다 싶기도 하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