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맛있게 먹고 있는데.. 제거 스프
넘 맛있게 먹고 있는데..
제거 스프레드 용기가 불량인건지 뭔지 ㅜ ㅜ
반정도 먹으니깐 짜기가 너무 힘들어요 한손으로 절대 안짜지고 두손으로 힘주어서 눌러야 짜지고.. 뭔가 용기안에 공기가 빵빵하게 계속 들어있는 느낌이에요 ㅠㅠ 산지2주 정도밖에 안된거고 바로 다 냉장보관해서 상하거나 하진 않을텐데 그러네요 ㅜㅜ 먹을때 보면 상태두 아주 좋아여 짜기만 힘들 뿐.. 그거만 아니면 넘 좋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