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프로틴빵 특유의 그 냄새가
맛있어요 프로틴빵 특유의 그 냄새가 없어요
저는 미주라도 이상한 향이 나서 못먹겠능데
이건 전혀 거부감 없이 먹구 있어요
양이 빅파이 만하지만 엄청 꾸덕해서 배불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