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2 4일에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2 4일에 크리스마스 파티하려고 하는데 조금이나마 죄책감을 덜고자 샀어요ㅋㅋㅋㅋ 보관도 쉽고 조리법도 간단해서 좋네요! 맛있으면 또사려구요 기대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