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녹차비빔만 먹어봤는데 가볍게 간
아직 녹차비빔만 먹어봤는데 가볍게 간식으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다만 김에 비릿한 향이 너무 강한 것 같아서 예민하신 분들은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 외에 조리법도 넘 간단하고 맛도 괜찮고 보관도 쉽고 자주 찾을 것 같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