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는 식감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밥먹는 식감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이없네요
근데 먹을때마다 지어야 곤약 특유냄새가 없고
냉동실 얼럿다가 해동하면 곤약냄새가 좀 나네요
그래도 좋아용..ㅎㅎ 다먹고 또시키랴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