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맛있는데 소스가 너무 맛이 센데
진짜맛있는데 소스가 너무 맛이 센데 좀 짜요 너무너무맛있는데 소스가 조금 적게들어있으면 또 살텐데 망설여져요 너무맛있는데...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순살양념치킨 소스가 많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현재 소스가 적다는 의견도 있으셔서 소스양은 개인차에 따라 조금 다르게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만약 소스양이 많다고 느끼신 경우에는 소스를 조금 덜어내시고 섭취해주시거나,
치킨에 골고루 소스가 묻도록 섞어주시면 조금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