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빨라요..코로나땜에 뙈지가 되고있
배송빨라요..코로나땜에 뙈지가 되고있는 아들램땜에 시켷는데 아점으로 라면사리 반끓여서 넣고 먹였는데..맛있다고...근데 매운떡복이는 진짜 매운듯 합니다...아들말에 의하면 불닭정도...그래도 맛있다네요...조만간 추가주문할듯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