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을 찌고나서 자른 게 아니고 다
단호박을 찌고나서 자른 게 아니고 다 자르고 찌나 봐요 어떤 건 살짝 건조하면서 달달하고 어떤 건 촉촉하면서 맛이 딱히 없는? 근데 전반적으로 맛있고 100g 나눠서 파는 건 여기가 유일해서 계속 이용할 거 같아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