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분명 시판의 과자의 어떤맛
맛있어요. 분명 시판의 과자의 어떤맛과 똑같은데, 어떤과자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팝콘느낌은 아니고 그냥 과자느낌입니다. 짭쪼름 한 맛이 계속 먹게해요. 먹을 때 이에 끼네요^^;; 재고매 의사 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