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비싼데 다른거 사면서 같이 샀어요
넘 비싼데 다른거 사면서 같이 샀어요
달달하니 좋네요
일반 단백질 쉐이크보단 좋아요
가격이 넘 비싸서 아쉽네요
두유에 타 먹으려고요
그냥 물에는 안 먹어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