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국물은 진짜 맛있는데 면이 너
라면..국물은 진짜 맛있는데 면이 너무 불호 ㅠㅠㅠ 남자친구도 먹어보고 라면 국물이랑 너무 안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 차라리 잔치국수 국물이였으면 맛있었을거래요 ㅠㅠ 컵누들처럼 당면 같은 거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