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실망이에요ㅠ 저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실망이에요ㅠ 저는 손바닥 보단 클줄 알았는데 손바닥만 해서 깜짝 놀랐네요ㅠ
그래도 맛이 궁금해서 오자 마자 시식!!!
ㅋㅋㅋ두부맛이 나네요~ 두부케익 같아요~
전 두부를 조아해서 맛있게 뚝딱 먹었는데 남편은 두부맛이 나서 이상하다고 안먹어요ㅋㅋ
양이 작아서 혼자 뚝딱 먹었네요ㅠ금방 해치워요ㅠ
맛있지만 가격대비 양이 쪼끔인거 같아서 재구매는 생각해봐야 될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