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두가지 닭가슴살볶음밥&아라비아따
아직 두가지 닭가슴살볶음밥&아라비아따? 랑 오믈렛에 알리오올리오 볶음밥밖에 안먹어봣지만 괜찮은 맛이에요 !! 밥 챙겨먹기 귀찮은데 가볍게 먹고싶을때 자주 찾을거같아요 ㅎㅎ 다양하게 먹어보고 맞는걸로 시키려구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