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탕 병아리 초콜렛 호기심 삼아
무설탕 병아리 초콜렛 호기심 삼아구매해서 먹어봤는대요 ㅎㅎ 세상에나 ~~세상에나~~~제입맛에딱인걸요
달지않는 겉에초콜렣 녹여먹다가 병아리콩나오면 오도독~~깨물어 먹는 재미도있고 고소하고 넘 좋은것같아요 일반 초콜렛생각도 안날것같아요 ㅎㅎㅎ 담에 또 구매해야것어요 많이파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