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전혀 문제없이 좋았는데 두
첫번째는 전혀 문제없이 좋았는데 두번째 주문에서는 15일에 제조 된 샐러드가 17일 밤에 받았는데 유통기한이 길지 않은 제품이다 보니 신경쓰였습니다ㅜ 게다가 얼어와서 먹을려면 채소가 물러있어요ㅠㅠㅠ
날씨탓이긴한데.. 더운날이 아닌 추운날에도 문제가 생김을 참고하시라고 후기남겨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