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에 발라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초
빵에 발라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초코맛이 약해요
그리고 좀 더 묽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용량은 적지 않아서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