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타입이라 좋아요. 냉장실에
부드러운 타입이라 좋아요.
냉장실에 넣어 보관하는데도 굳지 않아요
먹기전 흔들어서 먹었더니 초코맛이 나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