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완전 맛있어서 스트레스 확 풀
솔직히 완전 맛있어서 스트레스 확 풀렸어요!! 맛에는 아쉬운 점이 아예 없고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은 점은 안타까워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