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맛있는 닭강정 맛 나서 좋았어요
되게 맛있는 닭강정 맛 나서 좋았어요!
전자렌지로 돌리고 실온에 조금 두었다먹으면 약간 바삭하기도하고 닭도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