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둥글게트리
제가 상품설명을 못찾아서 그런건지. 1. 하루에 기본적으로 몇 포까지 먹을 수 있나요? 2. 탄산수에 타서 먹어도 괜찮나요? 3.뜨거운물에 타 먹어도 되나요?(정수기 뜨거운물)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하신 부분 안내드립니다. 1. 하루에 1~3포 정도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2. 탄산수에 바로 분말을 넣으시면 거품이 터지듯이 다량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별도의 물에 타준 후에 탄산수와 혼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3. 뜨거운 물에 타서 드셔도 좋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2월 12일( 점심식사 1247kcal)
진짜 맛있어요 양이많으면 더좋겠지만 추천합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하신 부분 안내드립니다.
1. 하루에 1~3포 정도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2. 탄산수에 바로 분말을 넣으시면 거품이 터지듯이 다량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별도의 물에 타준 후에 탄산수와 혼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3. 뜨거운 물에 타서 드셔도 좋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