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인절미가 씹혀 맛있어요.맛있으면서도 몸에 죄책감도 덜드니 ..
고소하고 인절미가 씹혀 맛있어요.맛있으면서도 몸에 죄책감도 덜드니 더 좋은듯요.전 개취로 인절미 티라미스가 더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