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아들이 가루로 된 유산균은 싫다해서 캡슐된걸 찾는중에 알게됐네..
초등 아들이 가루로 된 유산균은 싫다해서
캡슐된걸 찾는중에 알게됐네요~
간단하니 잘먹네요
4개월분에 저렴한 가격이네요
꾸준히 먹어야하기때문에 효과좋고 저렴한
제품 게다가 재료도 엄선한...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