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마시쪄요 ㅜㅜ 몸관리하며 일해야하는 직업인데 꼼꼼하게 건강식 준..
너무 마시쪄요 ㅜㅜ
몸관리하며 일해야하는 직업인데 꼼꼼하게 건강식 준비하기가 번거로워 출근하는날은 거의 쌩으로 굶다시피하며 지냈는데
한끼 식사대용으로 너무 훌륭한거같아요
근데 다욧식단은 아닌가봐요
너무 맛있어요. 원래 몸에 좋은건 입에 쓰고 맛없는거자나요
샐러드 받자마자 코로나로 거리두기2.5단계 격상되며 강제 백수중이라 매일 챙겨먹지 못하고 2~3일에 한팩씩 애껴먹고 있어서
수령한지 1주일 넘었는데도 이렇게나 싱싱해요!
재구매의사 백이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