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가 마실 물의 양!!
딸꽁뜰꽁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저도 화장실 들락날락 2리터먹기 힘드네요~~
물 먹는게 은근 힘들더라구요ㅜ 화이팅 !!
와우~
저렇게 놓고 마시면 눈에 보이니 좋겠네요 마실때마다 대체 몇컵째지 하는데 ... 돌아서면 까먹고 돌아서면 까먹고 ㅠㅠ
보는것만으로도 추워요~~겨울에는 물마시기가 너무 힘들어요ㅜㅜ
화장실이 귀찮 ㅜㅜㅜ
2리터인가요?😮저도 마시다보면 물먹는하마 실사판이 나구나 싶습니다 ㅠㅠ화장실 들락날락 ㅎㅎ
1.9리터요 ㅎㅎ 정말 화장실은 내친구에여..
우와 저희집 물통이랑 똑같아요 ㅋㅋㅋ
ㅎㅎ 이거 1.9리터 짜리요 ㅎㅎ
30일 아침먹기 11일차 성공!
직접 사는 계란이 품질이 좋아서 주문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화장실 들락날락
2리터먹기 힘드네요~~
물 먹는게 은근 힘들더라구요ㅜ 화이팅 !!
와우~
저렇게 놓고 마시면 눈에 보이니 좋겠네요 마실때마다 대체 몇컵째지 하는데 ... 돌아서면 까먹고 돌아서면 까먹고 ㅠㅠ
보는것만으로도 추워요~~겨울에는 물마시기가 너무 힘들어요ㅜㅜ
화장실이 귀찮 ㅜㅜㅜ
2리터인가요?😮
저도 마시다보면 물먹는하마 실사판이 나구나 싶습니다 ㅠㅠ
화장실 들락날락 ㅎㅎ
1.9리터요 ㅎㅎ 정말 화장실은 내친구에여..
우와 저희집 물통이랑 똑같아요 ㅋㅋㅋ
ㅎㅎ 이거 1.9리터 짜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