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방법을 계속 바꿔주는게 좋은가요?
54킬로까지
저탄고지를 하다가 불면증에 변비가 와서 간헐적 단식으로 바꾸었고 지금 채식도 생각하고 있어요.. 뭔가 한가지만 하면 정체기가 계속 있는것 같기도 하고 그 다이어트에 전적인 믿음이 없어서 혹시 몸이 망가질까봐 계속 바꾸면서 하고 있는데요.. 잘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엄밀히 따지면~다이어트 방법을 바꾸신게 아니네요.다이어트 방법에는~식단조절과 운동조절이 있는데요.식사방법만 바꾸셨네요...식사는 평상시대로 하시면서~운동량을 늘리시는게 좋겠습니다.식사량 조절이랄지 식사방법 조절만으로는...요요 바로옵니다...ㅠㅠ
안녕하세여 예비중학생 입니다
김치 종류가 너무 좋아요 ㅠ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엄밀히 따지면~
다이어트 방법을 바꾸신게 아니네요.
다이어트 방법에는~
식단조절과 운동조절이 있는데요.
식사방법만 바꾸셨네요...
식사는 평상시대로 하시면서~
운동량을 늘리시는게 좋겠습니다.
식사량 조절이랄지 식사방법 조절만으로는...
요요 바로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