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모든 맛을 먹어본 후 이번에는
저번에 모든 맛을 먹어본 후 이번에는 베리베리만 3개 구매해봤어요. 아무래도 다른 맛보다는 베리베리가 제 입 맛에는 가장 잘맞는 것 같네요!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서인지 건강한 맛이 나네요..ㅎ 그래도 맛으로 먹는게 아니라 클렌즈 스무디로써 구매한 것이니... 나름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