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
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지않음 ^^;;
질감은 밀떡과는 다르나 쫀득하고 거친질감
국물 전 매운거 못먹어서 소스를 반만 넣었어요 살짝 매콤 달콤한 맛있는 국물맛이예요^^
양이 너무 작아서 삶은계란 국물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여 ㅋㅋ
떡이 밀떡이랑 달라서인지 국물맛이 베이지않아 따로노는 느낌이었으나
다이어트중에 떡볶이를 먹을수 있는것으로 넘 만족해요 국물에 계란먹은것은 진짜 맛나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