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

다신등급

태보매니아

  • 2020.12.04 18:05
  • 25
  • 0

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지않음 ^^;;
질감은 밀떡과는 다르나 쫀득하고 거친질감
국물 전 매운거 못먹어서 소스를 반만 넣었어요 살짝 매콤 달콤한 맛있는 국물맛이예요^^
양이 너무 작아서 삶은계란 국물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여 ㅋㅋ
떡이 밀떡이랑 달라서인지 국물맛이 베이지않아 따로노는 느낌이었으나
다이어트중에 떡볶이를 먹을수 있는것으로 넘 만족해요 국물에 계란먹은것은 진짜 맛나요 ^^

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

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

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

매콤달콤맛을 먹었어요 
양은 아주 많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다른 상품들이랑 같이 시켜서 배송은

2020.12.04 조회수 : 66
다음글

칼로리에 비해 맛있고 배부름

2020.12.04 조회수 : 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