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과 초코를 엄청 좋아하는데 후
탄수화물과 초코를 엄청 좋아하는데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정말 맛있네요~^^초코파이 보다는 몽쉘같구 쌉싸롬하니 좋네요~~크기도 적당해서 하나만 먹어도 군것질의 아쉬움이 덜하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