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오오~~먹는거만 줄이셨는데도 ,감량이 많이되셨네요~~
먹는것만 줄여도 반이상은 한거라잖아요ㅋㅋㄱ 우리 조금더 힘내요!
운동보다 힘든게 식욕참기인뎅 ㅠㅠ
먹는거 줄인게 더 대단하세요! 담 한달도 화이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