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다 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있어요!
아직 다 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있어요! 조금 아쉬운건 밥의 식감이 그저 그랬던거?? 그래도 전자레인지로 돌려먹는 입장에서 이것도 감사히 잘먹었습니당ㅎㅎ 한끼에 두개씩 먹고싶은 마음 참고 한개씩 먹고있는데 적당히 배고파서 다이어트 잘될것같아요 :D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