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상품이예요 먹은후 느끼하지도 않
최애 상품이예요
먹은후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한 맛!
냉동실에서 꺼낸후 렌지에 살짝 돌려도 맛나고 상온에서 잠시 해동해서 먹어도 맛나고~~~~
넘나 맛있어요
단... 많이 먹으면 화장실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