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DAY 8
1차 DAY 8
[8일차]
미션기간 : 11/05 ~ 11/19
시작체중 : 68.6 kg
목표체중 : 65.8 kg
전날체중 : 66.9kg
오늘체중 : 66.8kg
[운동]
근력운동 : 20분
유산소홈트 : 30분
[미션]
저녁시간에 김치및 짠음식 먹지않기!
쉬는날이라 얼른 운동하고 독감 접종하러왔어요
독감 맞고 오랫만에 인바디 측정할껀데 마지막 인바디측정때보다 3kg증량 된 상태라...
만족스런 결과는 힘들것같고.
얼마나 체지방이 찌고
얼마나 체지방율이 증가했으며
얼마나 근육량이 감소했는가....가 관건일 것같아요
그 외 관전(?) 포인트로는...
배둘레와 기초대사량.내장지방 면적과 신체점수 등이 있겠네요...
독감주사보다 인바디가 더 떨리는건 왜 일까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인바디는 원래 무서운 겁니다. 저도 아침 마다 쫄아요.. 특히 근육량..ㅜㅜ 그래도 오늘 어제보다 줄었으니 축하드립니다.
앗 저도 독감 접종해야하는데...오전에 운동도 미리하셨으니 푹 쉬시면 되겠네요~ ㅎㅎ
체지방 줄고 근육 늘었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