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8일(운동,먹부림!!!)

3시간반 산타고 이른 저녁 끝냈네요.
다욧은 먹운먹운 무한 반복 아닙니까?🤣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ㅋ 먹운먹운 맞지요.. 멋진풍경보고 또 맛난것먹고 그만한게 어딨을까요? 넘 즐거운시간 보내셨을것같아요..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전 사우나,찜질방은 안좋아하는데
산에가서 땀빼면 그렇게 개운하고 좋더라구요^^
여전히 오르막은 힘들지만요😄
세상에~ 빨간 단풍나무가 너무 예뻐요~😍 먹기 위해 운동하고 운동해서 먹어야 하고~ 정말 무한반복이네요 ㅋㅋㅋ
어쩔수없는 숙명인것 같아요^^
힘들지만,즐겨보려구요.
헉 1243칼로리나 소모하신 거예요?? 대단하시네요😭 혹시 무슨운동 하시나요😂
등산이요ㅋ
*무지개* 3시간반동안 등산이 1200이라니😮😮 칼로리소모 대박이에요
하루Diet 힐링도 되서 좋아요^^
스트레스 해소에 👍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