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주세요!!
학교 기숙사에서 살면서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취사가 안되서 식단조절 하기가 힘드네요ㅠㅠㅠㅠ 엄청나게 빵순이여서 냉장고에 저탄수빵 쌓아놓고 먹고 있는데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