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동대문에 1박 2일 코스로 놀러나왔어요. 동평화시장 쇼핑도 하고 동대문 진짜 원조 닭한마리도 다녀오고 루프탑에서 피맥도 했네요. 이걸 다 먹으려고 수영도 아침에 하고 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분전환 제대로 하고 오셨네요~
좋았겠어용^^
너무 좋았어요.친구들끼리 다니니 편하고 좋아요.
별꽃둘 친구가 최고!!
뿐쓰 나이들수록 친구가 필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