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 제품 다 제가 좋아하는거라 또
구매한 제품 다 제가 좋아하는거라 또 구매한건데 상품 하자가있네요ㅠㅠ
컵피자 하나가 비닐이 찢겨져있길래 살짝뜯아진거겠지 했는데
아이스박스에서 꺼내는데 뚜껑이 열리더라고요
비닐이 끝까지 뜯겨있어서 뚜껑도 오픈되어있었어요 이거 많이먹어봐서 아는데 뚜껑이라도 잘 닫혀있으면 들다가 빠질리가없는데ㅠㅠ 하는수없이 하나 버리게됐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