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공체 66.6kg

4개월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먹었던
라면을 일주일동안 멀리했더니
붓기가 빠지고 있어요~
라면,떡볶이가 저의 최애음식인데
식단관리할 때는 이 악물고 참아요
한 번 입터지면 다시 절제가 안돼서요 ㅠㅠ
내 입에 맛난 건
몸에도 안 좋고 죄다 살찌는 음식들인지…😔
주말에도 잘 버텨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라면 떡볶이 좋아해요.. 일부러 신라면 건면도 사다놨는데.. 오히려 언제든 먹을수 있어 그런지 안먹어 지네요.. 떡볶인 지금도 가끔먹어요^^;; 어쩔수 없나봐요.. 넘나 맛있는것...
먹더라도 아주 가끔 조금씩만 먹자구요ㅜㅜ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