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먹었던 샐러드중에 제일맛있었어요.! 양이 좀 적은듯한 느낌은 있..
제가 먹었던 샐러드중에 제일맛있었어요.! 양이 좀 적은듯한 느낌은 있었는데 다 먹으니 포만감이 있긴하더라구요ㅎㅎ 다 먹고 재구매의사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