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 저녁!!


오늘 저녁은 오리백숙~~ 한마리 삶아서 가족들이랑 나눠 먹었는데 전 가슴살 부위 먹었어용~~ 닭백숙처럼 오리는 가슴살이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소금 살짝 찍어서 엄마표 오이무침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보통은 닭백숙을 많이 해먹는데 이렇게 가끔씩은 오리백숙을 해서 먹는답니당~~ 저만큼만 덜었는데 저것도 엄마랑 둘이 나눠 먹었어용! 오늘 저녁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