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고루 양도 알맞게 잘들어있습니다~
골고루 양도 알맞게 잘들어있습니다~
2번째 주문해먹는건데 한번은 비회원으로 주문을 했구요. 내용이 좋아서 회원가입해 먹고있습니다.
다른데보다도 소스양이 적절해 좋았습니다.
다른곳이서는 소스양이 많아 좀 짰었거든요.
그래서 이곳에서 계속 시켜먹을려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