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맛,,다이어트 하다가 매일같이 먹는 닭가슴살 고구마 질려서 주문했..
존맛,,다이어트 하다가 매일같이 먹는 닭가슴살 고구마 질려서 주문했어요!
양은 뭐 칼로리때문에 어쩔수 없이 적은거고 단백질도 적당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앞으로 먹을 도시락도 기대되네용,
다음에도 시킬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