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맛 점 하셨어요?
저는 아침.저녁은 다이어트식이라..
다이어트식으로부터 벗어날수있는 유일한 끼니가 점심인데요...
회사에서 오징어볶음에 밥 반공기 비벼먹었어요
양념이 좀 많아서 먹고서도 살짝 맘한구석이 불편하지만
맛있게 먹었으니 0칼로리...?
(현실은 계산해보니 560칼로리더라구요ㅠㅠ)
남은 하루도 다들 즐.다하시구요
오늘보다 슬림한 내일을 위해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오징어볶음..입맛 돋구는 메뉴인데 조절 잘 하셨네요~~^^👍👍
저는 껍질을 모조리 벗겨내서 에프에 구운 치킨 두조각과 버섯을 방토 20개랑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ㅎ 갠적으로..딱 좋은 수준=탄산안땡기는 수준ㅋㅋ
와..치킨♡
방금 다른 글자 안보이고 치킨만 보였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