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제가 생각한 통통한..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제가 생각한 통통한 초코파이는 아니었지만 ㅎ 마시멜로가 없어서 부담없네요
애기가 초코부터 다 떼먹네요 ㅋ
초코빵 좋아하는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